(스압) 현재 e스포츠판에서 벌어지고있는 사건 타임라인





위 글은 디시인사이드 롤갤러리에서 퍼왔습니다. (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leagueoflegends3&no=3138356 )

혹시나 디시갤의 일반인의 글을 신뢰하지않는 분도 계실까 싶어 오늘 올라온 사건타임라인별로 정리해둔 기사를 링크첨부해두겠습니다. (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439&aid=0000019287 )


아래 3분짜리 정리 영상도 첨부하겠습니다


▲ 그리핀 사태 3분 정리 (영상제착: 게임메카)



게임게시판에 이미 국민청원 링크만 올렸지만 중립기어고 뭐고

협회의 방식이 너무 불합리한것같아 유게의 화력을 받을 수 있을까 싶어 글을 남깁니다.


감독 재임시절 폭언폭행의 행위가 있었고 이것이 분명히 밝혀진다면 처벌을 받는것이 마땅하지만, 현재 내부고발자와 피의자인 조남규 전 그리핀 대표와 처벌 수위가 같고, 그만큼 엄중한 사안임에도 미성년자 선수 노예계약 문제를 일으킨 그리핀은 리그퇴출이 아닌 벌금 1억원에서 끝나는게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팬들은 이 최종조사결과를 두고 헬조선식 엔딩이라고 비꼬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종소사결과로 단정지어진 상황에다가 스틸에잇측에서 씨맥 김대호에게 법적책임을 묻겠다고 선언한것으로 미루어 보아 자격이 돌아오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릴것이고 그러다 사람들에게 잊혀질겁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혹시 이 일이 불합리하다고 느껴지신다면 국민청원에 동의를 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3677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67,16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12
아 실수다  생각보다  기네...하.. 내시간..
요약 : 그리핀이 카바니라는 선수를 노예계약으로 팔아먹음.
그 내용을 팀에서 나온 씨맥(김대호)가 폭로함. 근데 라코반응 시큰둥 그리핀 스폰서 스틸에잇도 사건을 묻으려고 함.
유야무야 해질쯤 하태경 의원이 이 사건을 물음.
조사 결과
1. 노예계약 맞고 2. 모두가 관여되있고 3. 원본계약서에 내용까지 있고 4. 인감까지 도용함(사문서 위조) 5. 이 상황진행에 대해서 변호사 자문까지구함(변호사 자격 정지에 해당되는 사항)

이에 라코는 보복성 징계로 씨맥감독 영구출장 정지처분을 내림.
현재도 ing중.
상태가 그리핀 내부에서도 씨맥vs그리핀이고 라코는 이사건을 계속 덮으려는 시도중. 아마 틀타때 정리되지 못했던 한국이스포츠협회관계자들 싹다 감옥갈듯.

미성년자 약취유인죄에,사문서위조죄까지 엮였고 변호사 3명은 자격박탈당할 수도 있음
참고로 하태경의원은 프로듀스  조작한 pd양반이랑 cj 고위급관계자까지 보내버림.

프로듀스 1기부터 싹다 주작이라함